세도회
로그인 찾아오시는길사이트맵
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1-11-26 06:56
[이재훈] - 제1회 이태석 상 수상후 소감
 글쓴이 : 홍순기
조회 : 3,255  

지난 23일 마다가스카르에서 지난 5년간 이동 진료한 것 공이 인정되어 과분하게도 이태석 상 첫번째 수상자로 상을 받았다. 외교통상부 장관께서는 이동 진료에 쓸 차량도 준다고 하셨다. 지난 11일에는 SBS에서 또한 사역이 소개되기도 하였다. 현재는 한국에서 많은 인터뷰와 만남 축하인사를 받고 있다. 이 일이 이렇게 된 것은 내가 다른 사람들 보다 잘해서가 아니다. 지금도 이름없이 빛도 없이 수고하고 계실 어떤 이들을 생각하면 이런 상과 축하를 받는 것이 한편 부끄럽고 부담스럽다. 그러나 한 편 하나님께서 혹시 이 일이 지난 5년 동안 오지를 다니며 말라가시들을 질병에서 구하여 주시고 그 곳에 복음이 전해져서 마다가스카르에 그리스도의 향기가 넘쳐나기를 기도했던 기도의 응답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어 조심스럽다.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고 마다가스카르를 향한 한국인의 사랑과 기도가 마다가스카르에 초점이 맞추어 지길 바란다.

Madagascar Transformation, Christ centered church among Malagasy people.


이 일을 위한 새로운 준비를 해야할 때이다. 내 부족한 역량에 대한 회한이 몰려오지만 오병이어를 일으킨 어린아이의 도시락이 된 마음으로 주님께 나를 드린다. 밭을 갈라하면 밭을 갈고 제물이 되라하면 제단에 올라가 제물이 되고 이 두가지를 다 하라하시며 기꺼이 이를 다 하려고 하는 우직한 소처럼 되기를 원한다.

* 이재훈 : 세브란스병원 외과 수련 (1997년~2001년)